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파크투어, '하와이 전문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9초

쇼핑, 렌터카, 베스트 여행지, 맛 집 등 하와이의 풍부한 여행 정보와 여행상품 제공

인터파크투어, '하와이 전문몰' 오픈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항공사 승무원들이 꼽는 최고의 휴가지로 매해 선정되는 꿈의 휴양지 하와이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전문몰을 10일 오픈했다.

하와이는 세계 각지에서 몰려드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연중 끊이지 않는 인기 휴양지로,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2011년 경부터 허니문 수요가 급증하며 매년 방문객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에서는 하와이에서의 추천 리조트, 추천일정, 맛집정보, 쇼핑, 렌터카 예약은 물론, 6개로 나뉘어진 각 섬 별 즐길거리를 다양한 컨셉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하와이 전문몰을 운영,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도울 예정이다.

하와이 전문몰은 가이드북과 같은 형태로 구성돼 여행 정보 위주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하와이 여행의 필수인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렌터카 예약은 일정, 픽업장소, 차량 종류, 보험까지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며 인기 쇼핑센터의 안내와 더불어 지도, 할인쿠폰 등도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섬 별 베스트 관광지를 테마별 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어 마치 잘 짜여진 '가이드 북'을 보는 것처럼 생동감있는 여행 정보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하와이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는 25일까지 자유·패키지·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하와이 왕복항공권(2명) ▲아시아나 항공 비즈니스 업그레이드(2명) ▲오아후 쉐라톤 호텔 디너 1회 이용권(4명)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스파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또한, 여행상품별로 하와이 현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트롤리 패스권, 렌터카 24시간 이용권, 헬리캠 및 영상 촬영권,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입장권,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픽업 서비스, 몰로키니 스노쿨링 데이투어 등 총 9종의 특전을 이벤트 당첨자 160명에게 제공한다.


이밖에도 27일까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와 페이지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0원권(50명)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기획실 노선희 팀장은 "매년 꾸준히 늘고있는 하와이 여행객들이 따로 여행 정보를 찾아보지 않고도 하와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상세한 컨텐츠를 담고자 했다"며 "앞으로 싱가포르, 칸쿤·쿠바, 캐나다 등 대도시 단위의 전문몰을 오픈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지역의 알찬 여행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