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날, 롯데리아 홈서비스 ‘휴대폰 결제’ 제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모바일로 1만원이상 결제하고 ‘아이폰6’ 행운도

다날, 롯데리아 홈서비스 ‘휴대폰 결제’ 제휴 다날이 롯데리아와 제휴를 맺고 다음달 1일부터 ‘홈서비스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휴대폰 결제 전문기업 다날이 롯데리아와 제휴를 맺고 ‘홈서비스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다음달 1일부터는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 모바일기기를 통해 다날이 제공하는 휴대폰 결제서비스로 전국 롯데리아 직가맹점에서 홈서비스를 주문, 결제할 수 있다.


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롯데리아 홈페이지(https://homeservice.lotteria.com/RIA)는 물론 새롭게 런칭한 모바일 웹(web)이나 앱(App)에서 주문시 휴대폰 결제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웹에서 주문할 때는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주문과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리아는 오는 5월31일까지 롯데리아 홈페이지, 모바일 앱이나 웹 등 온라인에서 다날의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1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폰6, 롯데리아 이용권, 휴대폰 충전기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우 명품팩 구매시 크런치 새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다날 관계자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홈페이지를 비롯한 모바일 웹과 앱 등 3가지 주문 방법에 따른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다”며 ”고객편의를 위해 롯데리아와 협의를 통해 콜센터(1600-9999) 주문도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