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야크, 쉐보레 레이싱팀 3년 연속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후원 협약식 진행

블랙야크, 쉐보레 레이싱팀 3년 연속 후원 30일 양재동 블랙야크 사옥에서 (왼쪽 세번째부터) 정운석 블랙야크 사장, 안재모 선수,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이재우 감독 겸 선수, 동진레저 김정 사장 등이 후원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3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후원 협약을 통해 1년동안 공식 의류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30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후원 협약식은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및 선수단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양측은 향후 1년간 의류 후원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블랙야크는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한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 창출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쉐보레 레이싱팀은 선수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정통파 레이서 이재우를 비롯해 연예인 레이서 안재모 선수 등이 활약하며 팀 통산 우승 6회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등산 트레킹 등을 중심으로 해오던 후원활동에서 최근 스포츠 분야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쉐보레 레이싱팀 이외에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을 2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와 스포츠클라이머 국가대표의 후원 등 아웃도어와 스포츠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