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별그대' 김수현 제주항공 승무원 변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별그대' 김수현 제주항공 승무원 변신 제주항공 승무원 복장을 입은 배우 김수현.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은 자사 홍보모델 배우 김수현의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여승무원들과 함께 승무원 유니폼을 입은 김수현의 사진과 제주항공의 조종사로 변신한 사진, 제주항공 항공기를 들고 있는 사진 등 화보컷을 선보였다.


이번에 촬영된 사진들은 향후 1년간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및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에 사용된다.


제주항공은 배우 김수현을 통해 아시아권에서 제주항공의 기업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후발 저비용항공사와는 격이 다른 기업이미지를 강화하는 등의 마케팅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친다.


제주항공은 4월 현재(4월 취항예정 도시 포함)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등 5개 도시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세부 등 2개 도시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 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를 운항하고 있다. 또 인천, 김포, 부산,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총 24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에 취항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