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부대전청사공무원을 위한 신춘 재테크강좌’

NH농협은행 정부대전청사지점·아시아경제신문 공동주최, 4월1일 오후 3시~4시30분 정부대전청사 3동 204호 대회의실…‘초-저금리시대에는 부동산을 잡아라!’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저금리시대에 돈을 굴리고 불려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1%대 금리시대’를 맞아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점이다. 특히 일이 바빠 재테크 쪽에 눈길을 돌릴 겨를이 없는 공직자들이 더욱 그렇다.


‘정부대전청사공무원을 위한 신춘 재테크강좌’가 오는 4월1일 오후 3시~4시30분 정부대전청사 3동 204호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NH농협은행(정부대전청사지점)·아시아경제신문(중부취재본부)이 공동주최하는 이날 강좌는 ‘초-저금리시대에는 부동산을 잡아라!’는 주제로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전문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선다.


참가대상은 정부대전청사에서 일하는 입주기관공무원, 관련 직원 등이며 참가비는 없다. 참가자에겐 교재와 농협이 마련한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준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농협은행 정부대전청사지점(☏042-829-3604, 010-8780-9166 양재왕 팀장)으로 하면 된다.


강사로 나서는 김 위원은 우리투자증권 부동산연구위원, 부동산 114 컨텐츠사업본부장, 미래에셋 부동산114 리서치센터장을 지냈다. 지금은 주요 공중파방송, 케이블방송 부동산자문역 등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