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정장 언제까지 이어지나...미수/신용 상환 및 추가자금이 필요하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연초 이후 상승세를 이어가던 코스피가 2050선을 앞두고 조정에 들어간 상태다. 지수가 의미 있게 박스권을 돌파하려면 유동성 뿐만 아니라 실적 동반이 수반되어야 하는 상황이다.


저유가, 저금리, 환율 등 기업 실적이 개선될 수 있는 거시적 환경은 조성된 상태로 1분기 실적 추정치에 대한 기대감이 형성되고 있는 현 상황은 분명 긍정적이다. 그러나 실적 추청치가 지수를 끌어올리기는 다소 이른 시점으로, 당분간은 지수의 상승을 염두에 둔 전략보다는 저점 매수의 관점으로 접근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미수/신용을 이용해서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떨어져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한 대환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의 낮은 담보 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의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자기자본의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한 스탁론의 특성을 이용, 저평가된 종목의 저가 매수에 나선다면 추후 주가 상승 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높은 수익률로 인해 스탁론은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레버리지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조정장 언제까지 이어지나...미수/신용 상환 및 추가자금이 필요하다면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포스코플랜텍, 투비소프트, 화성산업, 옴니시스템, 오르비텍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