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루밍族이 대세' 롯데마트, 남성용품 최대 반값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그루밍族이 대세' 롯데마트, 남성용품 최대 반값 할인 판매 멘즈케어 상품
AD


최근 외모에 관심 많고, 자신을 가꾸는 ‘그루밍족’ 대형마트에서도 증가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최근 '그루밍(grooming)'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이 대형마트에서도 늘고 있다.


그루밍은 본래 마부(groom)가 말을 빗질하고 목욕시켜 말끔하게 꾸민다는 데서 유래한 것으로 최근 외모에 관심이 많고 자신을 가꾸는 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을 ‘그루밍족’이라 부른다.

롯데마트는 고객 수요를 고려해 지난 달부터 ‘미쟝센 맨’, ‘로레알 맨’, ‘우르오스’ 등 남성 스킨케어 20여 품목을 추가 운영하는 한편 오는 25일까지 전점에서 ‘멘즈케어(Men’s Care) 기획전’을 진행, 총 200여 품목을 최대 50% 가량 할인해 판매한다.

미쟝센 맨 올인원 에센스(140ml)를 1만1900원에, 미쟝센 맨 파워왁스(110ml·매트)를 7000원에, 미쟝센 맨 염색약(염색제 40g+산화제 60g)4종을 각 7000원에 정상가 대비 3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니베아 남성용 스킨로션 세트(100ml*2)를 1만5500원에, 우르오스 스킨 로션·밀크(각 200ml)를 각 2만6730원에, ‘로레알 맨 에너자이징 수분로션(50ml)’을 1만3500원에 선보인다.

질레트 플렉스볼 매뉴얼 기획(면도기 1입+면도날 4입)과 쉬크 하이드로젤(236g·센서티브)을 각 2만9700원, 7650원에 정상가 대비 1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행사 품목 2개 구매 시에는 10%, 3개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20%를 할인해, 고객은 정상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44%)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USB 충전잭’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미경 롯데마트 뷰티팀장은 “최근 그루밍족의 증가로 대형마트에서도 남성 고객이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피부 트러블 예방, 노화 방지, 모공 관리 등 기능성 남성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운영 품목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