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디다스 아웃도어, 테렉스 부스트 등산화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쿠셔닝과 에너지 리터닝 제공하는 부스트 소재 중창에 적용
밑창에 합성 고무 사용해 지면과의 접지력 강화해

아디다스 아웃도어, 테렉스 부스트 등산화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뛰어난 접지력과 에너지 리턴을 통해 빠른 산행을 도와주는 '테렉스 부스트(terrex boost™)' 등산화를 출시했다.

'테렉스 부스트'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TPU)를 수천개의 작은 캡슐로 제작해 적용한 부스트 폼을 중창 소재로 사용했다. 부스트는 지면으로부터 받은 충격을 흡수해 에너지로 변환시켜주고 쿠셔닝까지 뛰어나 장시간 산행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다른 쿠셔닝 소재에 비해 온도 변화에 따른 형태 변화가 거의 없어, 다양한 날씨 환경 속에서도 변함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등산화 밑창에는 약 140년 역사를 가지는 컨티넨탈 타이어 사의 합성 고무를 사용, 젖거나 마른 산악 지형에서도 강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무봉제 웰딩 구조로 자연스럽게 발에 꼭 맞게 감길 뿐만 아니라, 프로-모더레이터 기술력으로 발의 중심을 견고하게 잡아줘 안정된 산행을 도와준다.

'테렉스 부스트'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판매된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