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색상, 화려한 프린트로 '눈길'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가 보다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컬렉션은 강렬한 색상과 화려한 프린트 등 신선하고 새로운 스포츠웨어로 구성됐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악세서리 라인까지 갖춘 컬렉션으로 짐(gym), 스트릿웨어를 아우르는 디자인에 아디다스 고유의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땀 배출 능력이 탁월해 최상의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TM) 기술을 적용한 탱크탑과 스포츠 브라, 타이츠 등을 획기적인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통기성을 강화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안창이 적용된 신발은 물론 메쉬소재가 믹스된 트러커 캡, 톡톡 튀는 컬러의 백팩 등의 악세서리 라인까지 모두 갖췄다.
젊고 생기 있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출시된 만큼 영국의 대표적인 SPA 패션 브랜드인 탑샵(topshop)으로 유통 채널을 넓혀 런던의 탑샵 매장에서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판매하는 등20대 초반 여성들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더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까지 타겟을 확장해 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이번 스텔라 스포츠를 런칭 했다.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adidas.com/StellaSpo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디다스 청담, 대치 우먼스 직영점 및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