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박정현 멘붕시킨 황치열, 페이스북 보니…'폭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박정현 멘붕시킨 황치열, 페이스북 보니…'폭주'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박정현 멘붕시킨 황치열, 페이스북 보니…'폭주'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5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얼굴만 보고 실력자와 음치를 찾아내는 박정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100초 동안의 질문을 통해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는 시간을 가진 뒤 박정현이 선택한 음치는 기호 1번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황치열이었다.

무대에 오른 황치열은 "사투리 때문에 말을 많이 하지 못했다"고 솔직하게 말했고 이를 들은 박정현은 "이제야 음색이 맞다"며 아쉬워했다.


그는 임재범의 '고해'를 선곡해 멋진 노래실력을 뽐냈고, 여성 방청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멋진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 아이돌 그룹 수준의 댄스실력을 선보인 황치열은 방송이 하루 지난 현재까지도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박정현 멘붕시킨 황치열, 페이스북 보니…'폭주' 사진출처=황치열 페이스북



현재 황치열의 페이스북은 방송을 보고 찾은 네티즌들의 인사 글로 도배되다시피 한 상태다. 네티즌들은 '목소리가 너무 멋있다', '앞으로 팬이 될 것 같다'는 글을 올리며 황치열을 응원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