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입힌 핸드백, 지갑 등 구성..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올해 봄·여름(SS)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대표 캐릭터인 동화 '피노키오'와 만나 브루노말리 특유의 감성과 매력이 넘치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하운드 투스 패턴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살린 ‘콜로디 피노키오(COLLODI-PINOCCHIO)’와 피노키오 캐릭터의 주요 모티브를 위트 있게 재해석한 ‘빈치 피노키오(VINCI-PINOCCHIO)’ 등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콜로디 피노키오'는 심플한 쉐입에 피노키오 형상의 펀칭 디테일과 하운드 투스 패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클러치 혹은 숄더백으로 스타일의 변화가 가능하다. 가격은 39만8000원.
'빈치 피노키오'는 캐릭터를 재해석한 세련된 디자인과 위트가 돋보이는 디테일이 특징이다. 피노키오의 모자, 나비 넥타이 모티브를 자수로 장식하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스트랩의 길이 조절이 가능해 숄더 및 크로스로 착용 할 수 있다. 가격은 33만원.
핸드백 외에도 피노키오 캐릭터의 지갑, ID카드지갑, 참 장식 등 다양한 소품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31일까지 디즈니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2명에게는 피노키오 가방, 2등 5명 에게는 미키 가습기, 3등 20명 추첨을 통해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 브루노말리의 ‘디즈니 에디션’은 브루노말리 전국 백화점 및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