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여름백(bag) 트렌드는 '메탈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올 여름백(bag) 트렌드는 '메탈릭' 브루노말리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봄을 느낄 새도 없이 여름이 다가온 듯 날씨가 무더워짐에 따라 벌써부터 여름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가방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메탈릭'에 주목해야 한다.


도회적이면서 시크한 이미지의 메탈릭 미니백은 가방 하나만으로도 돋보이는 제품이다. 브루노말리 미니백은 세련된 색상의 조화와 브루노말리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글로시 브루노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또한 클러치, 숄더, 크로스 등 총 세가지로 변형 가능해 락페스티벌, 글램핑 등 장기간 야외 활동 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여름 휴가를 앞두고 바캉스와 일상 생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다면 백팩을 눈여겨 봐야 한다. 여기에 메탈릭한 감성이 더해진다면 패션성이 강조된다.


브루노말리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백팩은 글로시한 느낌의 메탈릭한 소재와 세련된 색상이 돋보인다. 핸들 위치를 변경해 토트나 숄더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트랜스포머 아이템으로 실용성이 강조됐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연출한 시크한 모노톤룩이나 스트릿 감성 충만한 데님룩에 메탈릭백 하나만 매치해도 돋보일 수 있다"면서 "다만 아이템 자체만으로도 화려하니 의상은 되도록 단순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