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리에 A , 유벤투스 vs AS로마 1-1 무승부 … "유벤투스, 선두자리 수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세리에 A , 유벤투스 vs AS로마 1-1 무승부 … "유벤투스, 선두자리 수성"

세리에 A , 유벤투스 vs AS로마 1-1 무승부 … "유벤투스, 선두자리 수성" 사진제공=유벤투스FC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탈리아 세리에 A 유벤투스가 선두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3일 유벤투스는 이탈리아 로마서 열린 2014-2015 세리에 A 25라운드 AS 로마와 원정경기서 1-1로 비겼다. 최근 16경기 연속 무패(10승 6무)를 기록한 유벤투스는 17승 7무 1패(승점 58)로 선두를 굳건히 했다. AS 로마도 최근 15경기 연속 무패(6승 9무)를 기록하며 13승 10무 2패(승점 49)가 됐지만, 유벤투스와 승점 차는 좁히지 못했다.


리그 1위와 2위의 경기답게 치열했다. AS 로마는 높은 점유율로 유벤투스를 압박했고, 유벤투스는 보다 많은 공격 기회를 만들어 득점 기회를 노렸다.

기회는 유벤투스가 먼저 잡았다. 유벤투스는 후반 17분 AS 로마의 수비수 바실리스 토로시디스가 경고 누적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우세를 점했다. 게다가 이어진 프리킥 기회서 카를로스 테베스가 직접 슈팅으로 AS 로마의 골문을 흔들었다.


하지만 AS 로마는 물러서지 않았다. 한 명이 부족했지만 승부를 뒤집기 위해 남은 선수들이 더욱 뛰며 점유율에서의 우위를 유지했다. AS 로마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후반 33분 세트피스 상황에서 알레산드로 플로렌치의 크로스를 받은 세이두 케이타가 헤딩으로 연결해 동점을 만들었다.


한 골씩을 주고 받은 유벤투스와 AS 로마의 승부는 그대로 끝났다. 유벤투스는 AS 로마에 추격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 AS 로마는 수적 열세에서 패배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서로가 만족 한 채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