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팅크웨어, '유경욱이 쏜다' 영상 공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팅크웨어는 국내 탑 카레이서 '유경욱'이 직접 아이나비 고객들에게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을 배달하는 '유경욱이 쏜다'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유경욱이 쏜다' 동영상은 '유경욱'이 직접 아이나비 고객들을 찾아가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View+'을 선물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유경욱이 쏜다'는 지난 12월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출시 당시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은 '익스트림 카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의 후속편으로 '아이나비 X1' 무상장착에 이어 직접 배달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번 '유경욱이 쏜다'에서는 케이블 XTM '더벙커'에 함께 출현 중인 '이상민'도 함께 했다.


이와 함께 팅크웨어는 '유경욱이 쏜다' 동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식 아이나비 페이스북에 공개된 동영상을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깜짝 이벤트는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QXD 900 View+'의 인기 행진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직접 전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면서 "늘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아이나비'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공개된 국내최초 증강현실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은 업계에서 유례없는 최단시간 최대 판매량으로 연일 히트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최초 증강현실 솔루션과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접목한 '아이나비 X1'은 최고급 자동차에서도 구현하지 못한 최첨단의 기능들을 탑재해 스마트 카 디바이스로 혁신을 만들어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