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베네, 2015년 공개 채용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카페베네, 3월31일까지 학벌·나이 차별 없는 ‘열린 채용’ 진행

카페베네, 2015년 공개 채용 실시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카페베네가 2015년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번째 진행하는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해외사업/운영사업/설계감리사업/커피사업/메뉴기획개발/마케팅 등 총 6개 부문으로 오는 3월31일까지 카페베네 채용사이트(www.benei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을 분리해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 특별전형은 카페베네 매장에서 아르바이트, 바리스타 등으로 6개월 이상 근무한 경험이 있는 직원이 지원할 수 있으며, 가맹점주 추천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1~6기 수료자 역시 특별전형에 응시할 수 있으며 특별전형 접수자 전원은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4월10일 오후 6시에 카페베네 채용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이후 인?적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전 세계 15개국에 16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카페베네는 오는 2020년까지 전 세계 매장을 1만개 매장 오픈을 위한 '글로벌 커피로드 2020' 전략을 발표하기도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능력과 잠재력을 가진 인재를 채용하고자 스펙을 보지 않는 특별전형을 기획하게 됐다”며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태도로 카페베네의 글로벌 비전을 함께할 도전형 인재를 선발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며, 패기와 열정 넘치는 신입사원들과 함께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도약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