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맨' 엄지웅, 아내 윤혜진에 감동적인 생파 "정말 멋있는 여자. 사랑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슈퍼맨' 엄지웅, 아내 윤혜진에 감동적인 생파 "정말 멋있는 여자. 사랑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AD



'슈퍼맨' 엄지웅, 아내 윤혜진에 감동적인 생파 "정말 멋있는 여자. 사랑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엄지온과 함께 출연중인 배우 엄태웅이 아내 윤혜진에 특별한 생일 파티를 선사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내 윤혜진의 생일상을 차린 엄태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혜진이 집에 돌아오자, 엄태웅이 준비한 생일상과 영상 편지가 준비돼 있어 윤혜진을 놀라게 했다.


엄태웅은 "정말 멋있는 여자, 윤혜진. 생일 축하해. 아빠라는 큰 기쁨을 알게 해줘서 고마워. 노력해서 훌륭한 남편과 가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 사랑해"라고 말해 윤혜진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추성훈과 딸 사랑, 이휘재와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 송일국과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 엄태웅과 딸 지온이 출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