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춘천 ITX-청춘열차 3주년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국내 최초의 2층형 객차로 서울과 춘천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ITX-청춘 열차가 이달 말 운행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ITX-청춘 타고 떠나는 행복여행'으로 감동적인 여행사연을 응모한 고객 20명을 선정해 다음달 3일 춘천시 서면에 위치한 박사마을과 소양호 탐방여행을 떠난다. 참여를 원하면 이달 27일까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letskorail.com) 커뮤니티 코너에서 여행 사연을 올리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경춘선 주변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경춘선의 보물찾기!'다. 경춘선 14개 역 중 두 곳의 역과 주변 여행지를 방문하고 인증사진을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기념 교통카드와 공연입장권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다.


이달 27일 오후 2시 청량리역에서 열리는 ITX-청춘 운행 3주년 기념행사에도 다양한 축하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춘천에서 청량리까지 ITX-청춘 열차를 이용한 고객 1명을을 선정해 ITX-청춘 1개월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청량리역에서는 경춘선 여행지별 음식체험 프로그램도 열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도권전철 스마트폰 앱 '코레일전철톡', 레츠코레일 홈페이지(letskorail.com)와 철도고객센터(1544-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