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솔로 데뷔 앞둔 니엘, '심령 사진' 포착?…"절대 연출 아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솔로 데뷔 앞둔 니엘, '심령 사진' 포착?…"절대 연출 아냐" 사진=TOP 미디어 제공
AD



솔로 데뷔 앞둔 니엘, '심령 사진' 포착?…"절대 연출 아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는 16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사진에 정체를 알수 없는 형상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11일 니엘의 소속사 TOP미디어는 니엘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모인 틴탑 멤버들의 사진을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그런데 공개된 일부 사진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형상이 포착돼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팬 페이지와 각종 SNS, 커뮤니티 게시판 등으로 퍼지며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사진은 니엘을 응원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런데 사진 뒤쪽 유리창에 사람의 얼굴을 연상케 하는 형상이 포착됐다. 이 형상은 위치가 조금씩 이동하는 것처럼 보여 섬뜩함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니엘 측은 한 매체를 통해 "팬들의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 상황이다. 우리도 사진이 공개된 이후 반응을 보고 알게 됐다"면서 "절대 연출된 상황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해당 장소가 의상으로 가득한 방이고, 촬영 당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인지하지 못했다. 거슬렸다면 아마 다시 촬영을 진행했을 것"이라며 말해 사진 속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