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장기·결합 서비스 강화…혜택 '대폭' ↑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오래 쓰고 같이 쓰는 고객님, 더 큰 혜택 누리세요!"


KT, 장기·결합 서비스 강화…혜택 '대폭' ↑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장기 가입자들과 가족 결합 서비스 사용자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KT는 2년 이상의 '올레 모바일' 장기 가입자에게 혜택쿠폰을 제공하고, 지난해 선보인 '패밀리박스'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2년 이상 올레모바일을 사용한 장기고객 총 700만명에게 연 4회골라 쓸 수 있는 '팝콘(혜택쿠폰)'을 제공한다. 팝콘은 ▲데이터 1GB ▲올레tv모바일팩 1개월 ▲음성 통화 30분 ▲기본알 5000알(청소년)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2·5·8·11월 총 4회 제공된다.


2년 이상 올레모바일을 이용한 소비자 모두에게 팝콘을 일괄 제공하며, 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모바일고객센터 ▲가까운 올레매장 등에서 간단하게 등록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올레 패밀리박스'의 혜택도 강화한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가족혜택 플랫폼 서비스로, 결합상품에 가입한 가족끼리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손쉽게 공유하고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 및 올레와이파이(WiFi)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다.


3월부터는 올레 패밀리박스에 등록된 모든 가족구성원의 생일마다 케이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에 접속 후 본인의 생일을 입력하면 생일이 있는 달 1일에 파리바게뜨 케이크 최대 50% 혜택 쿠폰이 발행되며, 매월 100곡의 무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혜택도 제공된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올레 상품을 오래 쓰고, 같이 쓰고, 많이 쓸수록 더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소모적인 경쟁에서 벗어나 실질적인혜택을 고객에게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