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하는 '2015 트래블러즈 초이스(Tripadvisor 2015 Travellers’ Choice) 호텔 어워드' 대한민국 1위 호텔 수상을 기념해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2015 수상 기념 패키지'는 '스페셜 트립'과 '럭셔리 트립'으로 가격대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80만원에 마련된 '스페셜 트립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특전으로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2박에 페닌슐라 또는 라세느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 환영 와인이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는 최대 3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로 준비된다.
100만원에 이용 가능한 '럭셔리 트립 패키지'는 클럽 플로어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에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환영 와인과 과일, 꽃, 객실 안에서 정찬을 맛볼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2인, 미니바 무료 제공이 포함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는 가능 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도 제공된다. 1인 추가 요금은 10만원으로 상기 특전에 인 룸 다이닝과 클럽라운지 1인 이용이 더해진다. 상기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한편 2월 5일부터는 28일까지는 '2015 트립어드바이저 베스트 호텔 수상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호텔서울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프리빌리지 멤버십 회원들에게 더블 포인트 적립을 실시한다. 2월 중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무료 조식은 박수에 상관 없이 2인 1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룸 온리 예약을 통해서만 적용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