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림빵 뺑소니' 국과수 분석 결과 나와…"차종과 번호판 확인이…" 충격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크림빵 뺑소니' 국과수 분석 결과 나와…"차종과 번호판 확인이…" 충격 JTBC 크림빵 뺑소니 / JTBC 방송캡처
AD


'크림빵 뺑소니' 국과수 분석 결과 나와…"차종과 번호판 확인이…" 충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일명 '크림빵 뺑소니'라 불리는 사건과 관련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분석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28일 충북 청주흥덕경찰서에 따르면 국과수는 사고현장 인근 CCTV에 찍힌 영상에 대해 "차종과 번호판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잠정결론을 발표했다.

CCTV 영상에는 용의차량 뒷부분과 차량이 대로로 진입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경찰은 사고 발생 뒤 사고현장 인근과 예상 도주로 주변 CCTV, 차량 블랙박스 등을 조사했지만, 화질이 좋지 않아 용의차량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당일 주변에 주차된 다른 차량의 블랙박스에 용의차량이 찍혔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시민 제보를 기다리는 중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림빵 뺑소니, 어서 범인이 잡히길", "크림빵 뺑소니, 차종이라도 알았으면", "크림빵 뺑소니, 제보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