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리오아울렛, ‘홍빠오’ 증정 등 춘절 마케팅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마리오아울렛, ‘홍빠오’ 증정 등 춘절 마케팅 진행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마리오아울렛은 다가오는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앞두고 오는 30일부터 춘절이 끝나는 2월 24일까지 대규모 춘절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텍스리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중국 쇼핑객에게 ‘홍빠오’(紅包)에 마스크팩과 핫팩 등 다양한 선물을 담아 증정한다. ‘홍빠오’는 중국에서 춘절에 돈이나 카드 등을 넣어 선물하는 빨간 주머니로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 후, 텍스리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국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수저 세트를 증정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후, 텍스리펀드 서비스를 이용해 알리페이 계좌로 환급을 신청할 경우, 마리오아울렛 상품권과 100% 당첨 경품 QR코드를 제공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매년 증가세를 보이는 중국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주요 프로모션 내용이 담긴 중국어 핸드빌을 안내데스크를 비롯한 매장 곳곳에 비치했다. 이 밖에도 중국어 매장 가이드와 통역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운영한다.


한편 2월 6일부터는 중국 고객을 위한 춘절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 하고, 중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