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5소대]유통구조 개선·품질제일주의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형마트부문-이마트

[2015소대]유통구조 개선·품질제일주의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이마트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항상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기본 가치를 추구하고 이를 위해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제품들을 어떻게 하면 보다 오랫동안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을지를 끊임없이 고민하는 기업이다.


또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품질 제일주의'를 표방하고 고객에게 인기있는 상품, 품질이 우수하면서 알뜰한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이마트의 '신 가격정책'은 고객의 공감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며 지금도 이러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유통구조를 개선하고 효율화함으로써 고객은 물론이고 농가와 협력회사 모두 이익이 되는 선진화된 유통 환경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