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반트, MBC ‘전설의마녀’에 요거트파우더 ‘아라요’ 협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레반트, MBC ‘전설의마녀’에 요거트파우더 ‘아라요’ 협찬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홈디저트 전문 기업 레반트가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자사의 요거트파우더 ‘아라요(arayo)’ 제품을 소품 협찬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설의 마녀는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을 갖고 교도소에 수감된 네 여자가 '공공의 적'인 신화 그룹을 상대로 유쾌 상쾌 통쾌한 '전설'(?雪, '설욕'을 의미)에 나서는 이야기로 시청률 30%를 돌파 했으며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인기 주말 드라마다.


요거트파우더는 스무디와 아이스크림 등 요거트 음료를 직접 만들어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어 최근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아라요’는 인공색소, 화학첨가물, 백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기존의 요거트 파우더와 차별화 됐다.

주력제품인 플레인 요거트파우더는 활성유산균이 14.5%(g당 1억개) 함유된 고기능성 요거트다.


레반트 관계자는 “커피,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요거트파우더는 휴대가 용이하고 유통기한 제약이 적어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레저 활동이 빈번한 야외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레반트는 현재 플레인 요거트파우더를 비롯해 사워 아사이베리, 프레시 스트로베리, 스위트 망고를 출시했으며 풍부한 거품에 부드럽고 깊은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라떼 파우더를 준비하고 있다.


농협 하나로 마트를 시작으로 대형마트 및 온라인쇼핑몰과 개인 소형커피전문점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포털 알리바바와 온라인 쇼핑몰 국제보세 등 해외 유통망도 넓힐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