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종현·나나 열애설 해명, 데이트 목격담은…? '비밀열애 中' (?)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홍종현·나나 열애설 해명, 데이트 목격담은…? '비밀열애 中' (?) 홍종현-나나
AD


홍종현·나나 열애설 해명, 데이트 목격담은…? '비밀열애 中' (?)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렌지캬라멜 나나 측이 모델 홍종현과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한 가운데 나나와 홍종현의 데이트 목격담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매체는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 집 근처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을 전하며 두 사람이 7개월째 연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이 매체는 나나가 방송 관계자들 앞에서 홍종현을 '쫑' 이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 매체에 따르면 홍종현과 나나는 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프로그램 종영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2일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한 매체를 통해 "나나와 홍종현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이 무척 친하다. 친구 사이 이상은 아니다"고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반면 홍종현 측은 "홍종현이 외국에 나가 있다. 본인 사실 확인 후 바로 공식 견해를 내놓겠다"며 다소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