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로맨틱 문자', 예능서도 패러디 '봇물'…"내일, 너 멱살, 성공적" 폭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병헌이 모델 이지연에게 보냈다고 알려진 이른바 '로맨틱 문자'가 각종 예능에서 패러디 되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남궁민 홍진영 커플이 300일을 맞아 마카오로 여행을 떠났다. 이 과정에서 '내 머릿속엔 300일, 로맨틱, 성공적'이라는 자막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21일에는 KBS '투명인간'에서 하하가 드라마 '밀애' 속 김희애를 연기, 소유를 상대로 키스신을 재연했다. 하하는 소유의 볼을 꼬집으며 "특급 칭찬이야"라는 대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이어 소유를 상대로 김희애와 유아인의 키스신을 재연했고, 제작진은 이 장면에서 '내일' '너' '멱살' '성공적'이라는 자막을 게재했다.
이는 '이병헌 협박 사건'의 증거로 제출된 문자 메시지를 패러디 한 것으로 보인다. 이병헌은 이지연에 '내 머릿속엔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이라는 메지시를 보냈다고 디스패치가 보도해 파문이 일기도 했다.
한편 지난 15일 서울중앙지법 형사9단독 정은영 부장판사는 이날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공동공갈 혐의로 기소된 이지연에게 징역 1년2월, 걸그룹 글램 멤버 김다희에게는 징역 1년을 선고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