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광군,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군민이 행복한 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구현”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민원 행정에 대한 외부고객의 의견을 듣고자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매분기별(1월, 4월, 7월, 10월)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민원행정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파악하여 개선을 통한 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친절한 응대 생활화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민원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함이다.

영광군은 그동안 용역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 및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하여 왔다.


이번 조사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사항, 민원인의 불편 및 요구사항, 민원실 환경 및 편의시설 등 민원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해 민원실을 방문하는 방문고객 및 군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영광군 종합민원실 관계자는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결과를 분석하여 시책에 반영하고 정부 민원행정 업무평가 우수기관 선정 및 정부합동평가 사전대비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며 “고객에 대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친절한 공직자상을 확립하여 군민이 행복한 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은 민원친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해 민원실 직원들 제복 착용 및 OK! 민원센터 설치에 이어 민원실 환경개선 리모델링 사업까지 완료해 친절하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