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 가 10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모리에서 99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동 참여되며,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셀카봉을 제공한다. 또 매주 2명 구매왕을 추첨해 미러리스 카메라를 증정한다.
아이모리는 사진인화·포토북·포토달력 등 사진과 관련된 주문을 사이트와 앱 내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다. 고급 인화지를 사용한 사진을 최저가로 인화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완성되는 포토북 기능을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개성 있는 포도북을 만들 수 있다.
아이모리 PC웹은 'www.imory.co.kr' 접속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통신사 관계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유플러스 스토어에서 '아이모리'를 검색해 다운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10주년을 맞은 아이모리가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애정과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스마트폰 속 사진을 ‘아이모리’에서 기록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