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영 앞둔 '아빠어디가'…아이들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폭풍 눈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종영 앞둔 '아빠어디가'…아이들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폭풍 눈물' MBC '일밤-아빠 어디가' / 해당 방송 캡쳐
AD



종영 앞둔 '아빠어디가'…아이들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폭풍 눈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MBC '일밤-아빠어디가' 시즌2가 종영한다.


'아빠어디가'가 지난 해 1월 시즌2를 출범한 이후 약 1년 만에 종영하게 됐다. 이에 시즌1부터 함께한 윤민수-윤후 부자는 물론 김성주, 성동일이 아쉬운 작별 인사를 하게 됐다.

더불어 시즌2에 합류해 큰 인기를 얻은 류진, 안정환, 정웅인과 그의 자녀들도 마지막 여행을 아빠들과 함께 하며 시청자들과 굿바이 인사를 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빠어디가' 마지막 방송에는 여섯 아빠와 아이들은 그동안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지난 추억들을 떠올리는 모습이 담긴다. 또 아이들이 마지막 여행을 위해 아빠들에게 줄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해 큰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아빠들은 생각지도 못한 아이들의 마지막 선물에 눈물을 보였다. 아빠들을 울린 아이들의 선물은 무엇일지 기대되는 졸업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18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아빠어디가' 후속으로는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강남, 조재윤, 곽동연, 은혁, 유리, 돈 스파이크, 윤도현, 김준현이 출연하는 '애니멀즈'가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