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꽃미남 5인방 서강준·홍종현·남주혁·서하준·최태준…역대 최강 비주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18일 오후 방송될 '런닝맨'에 꽃미남 5인방이 출격한다.
18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고등학생들로 분한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참여한 '남학생 탐구생활' 레이스가 꾸며진다.
이번 편에서는 '룸메이트'와 각종 드라마에서 맹활약을 보이고 있는 서강준, '인기가요'의 새로운 MC 홍종현, 풋풋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남주혁, SBS 뉴스타상이 빛나는 서하준, 안방극장의 절대강자 최태준이 등장해 맹활약을 선보인다.
이날은 남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한다는 탐구영역인 여자들의 심리를 풀어가는 레이스로 꾸며졌다. '짝사랑'을 주제로 진행된 문제인 만큼 멤버들은 물론 꽃미남 배우 5인방의 각양각색 경험담을 털어놨다.
또한 미션이 거듭될수록, 여자들의 알 수 없는 심리에 고군분투하는 이들을 위해 현장에서 이원생중계를 진행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10대 여학생들과 30대 여성들의 솔직한 짝사랑 경험을 직접 들으며 흥미진진한 추리를 펼쳤다.
꽃미남 배우 5인방의 '남학생 탐구생활' 레이스는 18일 오후 6시 10분 방송 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