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응원하는 티볼리, 시승체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쌍용자동차의 티볼리가 출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쌍용차는 혁신적 스타일과 압도적 상품성으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 판도를 바꿀 것으로 기대되는 티볼리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볼리의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TX(M/T) 1,635만원, TX(A/T) 1,795만원, VX 1,995만원, LX 2,220~2,347만원으로 다양하다.
쌍용차의 아난드 마힌드라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티볼리는 마힌드라와 쌍용차의 파트너십 강화에 있어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한국인은 할 수 있다'는 의지와 쌍용차의 혁신적 제품개발 정신이 투영된 결과물이라 할 수 있으며, 향후 쌍용차의 성장을 견인해 나갈 모델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 역시 "티볼리는 인수합병(M&A) 이후 약 4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글로벌 전략차종"이라며 "쌍용차가 글로벌 SUV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데 있어 초석이 될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쌍용차는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설맞이 시승단 모집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오는 2월 10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명절시승단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7일부터 23일까지 티볼리와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등 총 50대를 귀성차량으로 제공한다.
'티볼리'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sangyongstory), 마이크로사이트(www.gotivoli.com)를 방문하면 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