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복합베타글루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비타민하우스, ‘복합베타글루칸’ 출시 복합베타글루칸
AD


"건조효모추출물+각종 버섯추출물 복합"
"면역력 증강에 도움되는 신소재 제품 출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베타글루칸이 ‘슈퍼 면역물질’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독일산 효모추출물에 각종 버섯 추출물을 첨가한 '복합베타글루칸'이 나왔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업체 비타민하우스는 베타글루칸 함유량이 85% 이상에 이르는 건조효모추출물 분말 294㎎에 영지버섯, 운지버섯, 차가버섯, 표고버섯, 아가리쿠스 균사체 등의 각종 버섯 추출물을 더한 ‘복합베타글루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복합베타글루칸은 문화관광부의 우수학술도서 '희망을 주는 암 치료법'의 저자이자 암 치료 전문의인 장석원 박사의 자문에 따라 제조된 건강식품이다.


건조효모추출물에 각종 버섯추출물을 더했을 뿐 아니라 아연, 셀렌, 비타민B군, 복합곡물 발효효소 등도 함유돼 있어 우리 몸에 유용한 성분을 한꺼번에 섭취 할 수 있다. 반면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은 전혀 들어있지 않다. 온 가족이 하루 1, 2차례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타입으로 구성됐다.


베타글루칸은 면역력을 증강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어 일부 학자들 사이에서 ‘21C의 기적’이라고까지 불리는 물질. 미국의학회가 권장하는 적정 섭취량은 남성 1일38g, 여성 25g이다. 칼로리 소모가 적은 50대 이상의 남성과 여성은 각각 1일 30g, 21g의 섭취량이 권장된다.


비타민하우스는 “보리, 귀리, 버섯 등에 베타글루칸이 풍부하지만 자연식품 자체를 통해 이를 섭취하기는 쉽지 않다”며 “복합베타글루칸은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효모의 세포벽, 버섯류, 곡류 등으로부터 해당 성분만을 추출한 복합 제품이므로 평소 부족한 베타글루칸의 섭취량을 충족시켜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복합베타글루칸은 비타민하우스 종합몰인 VH몰과 건강선물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1588-8529, VH몰www.vhmall.co.kr, 건강선물닷컴 www.healthgift.kr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