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오픈마켓 전용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Life Cycle)’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비타민하우스, 오픈마켓 전용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Life Cycle)’ 론칭 ‘라이프 사이클(Life Cycle)
AD


" 22일 G마켓 통해 론칭, 4,000개 한정 특별 가격 행사 펼칠 예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 (주)(대표 김상국)는 22일 G마켓을 통해 오픈마켓을 선두 할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Life-Cycle)'을 출시하고 파격적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오픈마켓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Life-Cycle)'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의 오랜 노하우로 체계적인 배합, 깐깐한 원료선정에 더욱 신경 써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현대인의 신체 영양밸런스를 연구하여 맞춤 설계한 제품들이다.

먼저 온가족 멀티비타민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과 '비타민C 블루베리', 천연원료인 건조효모와 비오틴으로 채운 '효모비오틴' 등이 선출시 될 예정이다. G마켓 론칭 기념으로 4,000개 한정하여 특별한 가격행사를 펼칠 예정이며 12월 22일부터 G마켓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프 사이클(Life-Cycle)'브랜드를 준비한 비타민하우스 이비즈팀은 "현대사회에서 비타민의 섭취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며 자신의 연령, 생활패턴에 맞춰 체계적인 건강관리에 힘써야 한다"며 "새롭게 출시된 '라이프 사이클(Life-Cycle)'은 오랜 연구 끝에 현대인들이 요구하는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 쉽게 개발된 제품으로 2015년 건강기능식품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