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DB대우證, 원유분할매수 랩(Wrap)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KDB대우證, 원유분할매수 랩(Wrap) 출시 KDB대우증권이 12일 원유에 분할투자하는 ‘KDB대우 원유분할매수 랩(Wrap)’을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KDB대우증권이 원유에 분할 투자하는 ‘KDB대우 원유분할매수 랩(Wrap)’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KDB대우 원유분할매수 랩은 서부텍사스유(WTI) 원유선물의 가격수준에 따라 원유선물 상장지수펀드(ETF)를 분할 매수하는 전략으로 운용된다. WTI원유선물 가격을 기준으로 50달러 이상인 경우 전체자산의 50%를 원유선물ETF에 투자하고 50달러를 하회하면 가격수준에 따라 추가로 원유선물ETF를 편입한다.


국내에 상장된 원유선물ETF에 투자해 중도해지수수료가 없으며, 언제든지 환매가 가능하다.


김경식 대우증권 상품개발실 파트장은 "지난해 100달러 수준에서 거래되던 WTI가 올해 1월7일 기준으로 48.65달러까지 하락했다"며 "유가가 큰 폭으로 하락한 상황에서 KDB대우 원유분할매수 랩은 분할매수전략으로 변동성 위험을 줄이면서 유가 반등 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KDB대우 원유분할매수 랩 상품은 이날 판매를 시작한다.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로 하면 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