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준, 열애설 부인 "무용 전공이라 이성친구 원래 많다"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준, 열애설 부인 "무용 전공이라 이성친구 원래 많다"
AD



이준, 열애설 부인 "무용 전공이라 이성친구 원래 많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엠블랙 출신 이준이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8일 오전 이준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이준씨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해 동성 친구보다 이성 친구가 많습니다. 말 그대로 다 친한 친구들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닙니다"라는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이어 소속사는 "배우 본인도 연애가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누군가의 입을 통해서가 아니라 저희가 먼저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열애보다는 열연을 하고 싶은 청년입니다.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며 끊임없는 응원을 부탁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준이 지난 2013년 연말부터 학창시절 동창과 교제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은 이준은 지난해 12월, 제이튠캠프와의 전속계약과 엠블랙 활동 등이 지난 11월말 커튼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모두 종료됐다고 밝히며 엠블랙에서 탈퇴했으며 최근 류승룡, 오상진 등이 소속된 프레인TPC와 계약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