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해외봉사자 대상 카메라, 필름 등 제품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사진 찍고 함께 나누는 즐거움·추억 전하는 사진 나눔 활동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8일까지 인스탁스 해외봉사 지원 프로그램 '나누미셔터 7기'를 모집한다.
한국후지필름은 나누미셔터를 통해 2015년 겨울 해외봉사를 준비 중인 대학생과 일반인에게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지원한다. 봉사 현장에서 만난 세계의 아이들의 모습을 찍고 나누며 함께 하는 즐거움을 전하자는 취지다.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운영 중인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주소 등 간단한 신청양식과 함께 인스탁스를 활용한 봉사활동 계획 혹은 사연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나누미셔터 7기는 오는 12일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자 전원에게는 인스탁스 와이드210 카메라 1대, 와이드필름 200장, 후지필름 포토북 제작권 등을 지원한다.
이들에게는 2개월 이내 인스탁스와 함께 봉사활동을 다녀온 후 찍은 사진들을 한국후지필름 본사에 전달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SNS채널을 통해 게재될 인스탁스 나누미셔터 7기 스케치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소개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누미셔터는 방학을 이용해 해외봉사를 떠나는 자원봉사자들과 제3국의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순간을 찍고 나누는 사진의 가치와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한국후지필름의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올 겨울 해외 봉사활동을 떠나는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