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30일까지 포토북 전제품 20% 할인·이어앨범 1+1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사진과 포토북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은 17일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와 사진 관련 리테일(소매) 상품까지 한국후지필름의 다양한 제품 체험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총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올 한해 찍은 사진을 정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5 새해 맞이 포토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내년 1월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포토북 브랜드인 '이어앨범'과 해피북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후지필름 쇼핑몰 전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후지필름 감성 캘린더를 증정한다.
추가로 실시하는 '해피뉴! 이어앨범 1+1 이벤트'는 후지필름의 포토북브랜드인 이어앨범 구매 고객에게 이어앨범 1권을 더 제작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은 내년 1월30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자동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로 연말연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탁스, 사랑을 SHARE하다' 이벤트는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게 인스탁스 선물세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로,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사진이나 함께 찍은 사진을 사연과 동시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인스탁스 선물세트 2가지 버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스탁스 선물세트1은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1대와 미니필름 20장, 포토팝업카드 3매가 담겨있으며, 총 10명에게 증정된다. 당첨된 40명에게는 2015년 후지필름 인스탁스 캘린더와 포토팝업카드 3매가 담긴 인스탁스 선물세트 2가 선물로 전달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 브랜드 이어앨범과 해피북은 디지털기기 속 사진들을 한 권의 사진 앨범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인쇄 제본방식이 아닌 후지필름 최고급 인화지를 사용한 전통적 사진 은염 인화방식 제본으로 사진 고유의 색감과 튼튼한 제본력으로 오래 보관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