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 결혼 조언은?…"최대한 조용하게 하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다가스카의 펭귄' 존 말코비치가 베네딕트 컴버배치에 결혼 조언을 건네 눈길을 끌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는 '할리우드 대표 꿀성대와의 만남'이라는 코너를 통해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 속 목소리의 주역들을 만났다.
이날 '섹션TV' 리포터 손한별은 영화에서 각각 데이브, 옥토브레인 박사와 비밀요원 역을 맡은 존 말코비치,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손한별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최근 신문을 통해 약혼을 발표했던 것을 언급하며 그 이유를 물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영국에서는) 신문을 통해 약혼을 알리는 게 전통적인 방식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손한별은 옆에 있던 존 말코비치에게 "어떻게 결혼을 해야 할지 조언을 해주신다면"이라고 물었고,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대중들과 기자들에게 말하지 않는 것이겠죠?"라며 스스로 답을 안다는 듯 존 말코비치를 바라봤다.
존 말코비치 역시 "아마도 최대한 조용하게 하라는 것이 내 조언일 수 있겠다"라고 말해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