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니클로, 협력사 간담회 개최·감사패 수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유니클로, 협력사 간담회 개최·감사패 수여 유니클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조·유통 일괄화 의류(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23일 롯데호텔서울에서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협력사들이 함께 모인 자리에서 그간의 노력과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상생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유니클로는 협력사에 감사패와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수상자들 또한 유니클로와 함께 해온 지난 10년간의 성과 및 소감을 밝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니클로 홍성호 대표이사 및 각 부서장을 비롯해 14개 기업 및 단체의 대표이사와 관계자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해 상호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구축과 경쟁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감사패 수상을 축하했다.


이번 유니클로 감사패는 국보, 덴츠코리아, 롯데로지스틱스, 부산K2관세사무소, 삼정KPMG, 심플라인 및 법무법인 동인, 롯데정보통신, TGWP, UN난민기구, 롯데닷컴, 하나은행, 한국스페셜올림픽위원회, 한길관세사무소 등 총 14개 기업 및 단체에게 수여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