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트맨·바닐라어쿠스틱, 신곡 '나처럼 사랑했을까?'로 뭉쳤다…'19일 정오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포스트맨·바닐라어쿠스틱, 신곡 '나처럼 사랑했을까?'로 뭉쳤다…'19일 정오 공개' '나처럼 사랑했을까' 이미지 /우분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포스트맨 신지후와 바닐라 어쿠스틱 성아가 19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콜라보레이션곡 '나처럼 사랑했을까?'를 발표한다.

'나처럼 사랑했을까?'는 바닐라 어쿠스틱의 멤버 바닐라맨의 작품. 이는 겨울과 어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결정적 순간의 감정을 담고 있다.


곡 초반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이 돋보이며, 후렴구에서 터지듯 흘러나오는 신지후의 애절한 보이스와 성아의 청아한 매력은 진한 감동을 선물한다.

포스트맨의 소속사 우분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담담한 시작에서 후반 절정까지 보컬들의 목소리는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연출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스트맨은 지난 2010년 싱글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로 데뷔, 이후 '눈물이 나' '나랑 살자' '신촌을 못가' 등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성아 바닐라맨 타린으로 구성된 바닐라 어쿠스틱은 대표곡 '한 번쯤 니가 먼저' '대화가 필요해'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폭넓게 지지를 받고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