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망고식스는 연말을 맞아 자사 히트 상품을 고객이 직접 뽑는 사은 이벤트 ‘망고식스 어워드’를 열고 참가자 전원에게 ‘망고식스 상품권(5000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후보 상품은 상반기 출시돼 3개월간 70만잔 이상 판매되었던 딸기 시리즈(딸기라떼, 딸기크림스무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노출되며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망고&코코넛’,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김하늘 주스’로 불리며 여성이 많이 찾는 ‘블루레몬에이드’, 패션 물병 ‘식스보틀’, 올 여름 망고 열풍과 함께 인기몰이를 했던 ‘망고빙수’ 등이다.
베스트음료 선정은 오는 21일까지 망고식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angosix21)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6개 후보 상품 중 가장 선호하는 상품 1개를 선정하면 된다.
상품권 외 추가 경품으로 50명을 추첨해 식스보틀, 100명에게 24일 개봉 영화 ‘상의원'의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추가경품 당첨자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상품은 24일부터 순차 발송할 예정이다.
망고식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성원해 준 고객을 위한 작은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만족을 위한 디저트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