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시 드림스타트, 메가박스 순천점에서 영화 관람권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광양시 드림스타트, 메가박스 순천점에서 영화 관람권 후원 광양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9일 메가박스 순천점(점장 손광욱)으로부터 무료 영화 관람을 위한 무료 관람권을 후원 받았다.
AD


"겨울방학 맞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문화체험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광양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9일 메가박스 순천점(점장 손광욱)으로부터 무료 영화 관람을 위한 무료 관람권을 후원 받았다.


이번 후원에서 메가박스 순천점은 광양시 드림스타트 아동이 겨울방학동안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관람권 500매(4백만원 상당)를 무료 지원했다.

이에 드림스타트는 무료관람권을 활용 겨울방학 동안 가정형편 등으로 가족 나들이나 문화체험이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영화관 이용 및 영화 관람을 통하여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메가 박스 순천점은 광양시 드림스타트의 지역자원 집중 발굴기간 동안에 발굴된 지역자원으로 순천시 지역에만 한정된 후원 사업에서 벗어나 모든 지역의 아동들이 다양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나눔을 실천했다.


메가박스 손광욱 순천점장은 “그 동안 순천 소재 지역아동센터 등에 후원해 왔으나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광양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 더 많은 아이들이 영화를 보면서 행복을 느꼈으면 한다”고 후원 의사를 밝혔다.


광양시 박말례 사회복지과장은 “취약계층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공평한 출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자원(기관·단체 등)의 마음이 더욱 빛나도록 노력 하겠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부탁했다.


한편, 광양시 드림스타트는 보건복지부로부터 금년 신규 지역으로 승인받아 지난 7월 1일부터 복지여건이 취약한 만 0(임산부)부터 12(초등학생 이하)세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통합서비스 지원기관으로 앞으로 다양한 문화체험 지역자원을 발굴 지원할 계획이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