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CJ는 내년 1년간 ‘CJ’ 브랜드 사용 대가로 계열사 6곳으로부터 총 594억원을 받는다고 9일 공시했다.
계열사별로 CJ대한통운 182억원, CJ제일제당 175억원, CJ프레시웨이 80억원, CJ오쇼핑 55억원, CJ E&M 52억원, CJ푸드빌 50억원 등이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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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준영기자
입력2014.12.09 17:36
수정2014.12.09 18:02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CJ는 내년 1년간 ‘CJ’ 브랜드 사용 대가로 계열사 6곳으로부터 총 594억원을 받는다고 9일 공시했다.
계열사별로 CJ대한통운 182억원, CJ제일제당 175억원, CJ프레시웨이 80억원, CJ오쇼핑 55억원, CJ E&M 52억원, CJ푸드빌 50억원 등이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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