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롯데시네마가 5일 경기 광명시 일직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5층에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은 롯데시네마가 광명지역에 첫 번째로 개관하는 영화관으로, 7관 1,210석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친근함과 참신함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은 KTX광명역과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나며, 도심 외곽지역 신도시 형태의 주거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젊은 가족 단위가 거주하는 비율이 높다.
또 영화관이 위치한 건물은 롯데아울렛, 하이마트와 이케아를 중심으로 한 도심형 아울렛의 성격을 갖고 있으며 인근에는 세계 매출 5위 코스트코가 위치해 있는 등 편의시설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광명의 대표 멀티플렉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개관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광복, 수원에 이어 길이17.2m의 초대형 스크린을 갖춘 수퍼플렉스(SUPER PLEX)가 도입된다. 롯데시네마의 초대형 브랜드관인 수퍼플렉스는 좌석 간 간격을 최대한으로 넓히고, 관람시야도 확보하였으며, 2대의 영사기에서 스크린에 투과되는 듀얼 시스템으로 더욱 또렷한 화질을 선보인다. 추가적으로 영화관에 가장 적합한 현존하는 최고의 음향 기술 시스템인 ‘돌비애트모스(Dolby Atmos)’ 기술 역시 도입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은 개관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관 전날인 4일 다양한 영화의 오픈 무료 시사회를 진행하며, 초대권을 지참하거나 롯데멤버스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매점 스위트샵(SWEET#)에서는 12월 4일부터 12월 7일까지 시사회 관람 및 일반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팝콘을 선착 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이 밖에도 롯데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모든 가입자는 롯데포인트 3천점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JTB여행상품권과 롯데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