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 CGV, 롯데시네마 등 주요 영화관에서 수능을 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CGV는 13일부터 12월9일까지 '토닥토닥 충전타임'이란 주제로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수험표 지참 시 2D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감성충전 무비힐링', 응모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과 마카오 배낭여행을 보내주는 '오감충전 배낭여행' 등이 마련돼 있다.
또 수능준비로 보고 싶던 영화를 놓친 수험생들이 직접 호스트가 되어 2014년 흥행작을 선정하고 극장에서 상영하는 '감성충전 무비파티'도 준비했다. 무비파티 호스트가 되고 싶은 수험생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18일부터 27일까지 원하는 영화와 극장, 날짜의 무비파티를 개설하면 된다.
게스트 위시투표에서 150표 이상을 획득하면 영화 상영이 최종 확정되고 개설자는 무비파티 호스트로 임명된다. 투표에 참여한 모두에게는 무비파티 5000원 관람쿠폰을,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엠넷 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는 13일부터 12월19일까지 현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관 현장(일부 영화관 제외,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www.lottecinema.co.kr 이벤트 페이지 참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해당 영화관을 찾은 수험생들은 본인에 한해 일반 2D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영화관 매점에서 싱글콤보(팝콘 中+음료 中)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받게 된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