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동공업,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신문광고 부문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대동공업,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신문광고 부문 수상 대동공업,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신문광고 부문 수상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국내 1위 농기계 업체 대동공업은 한국사보협회에서 주최하는 ‘201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의 사보 외 부문에서 신문 광고로는 유일하게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상(장관급 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공기업), 협회, 단체, 국가기관 등에서 진행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결과물(출판물, 영상물, 이벤트, 블로그 등), 총23개 부문에서 기업문화 발전과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기관,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심사에 학계와 언론계 등 각계 전문가 100여명이 참여하며 올해는 총 600여개의 출품작이 경쟁을 벌였다.


대동공업은 대한민국 농기계 분야에서 오랜 역사의 1위 기업의 자부심과 기술력 그리고 시장 노하우로 개발된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올해 제작한 기업 PR광고 '대동이 처음이면 대한민국도 처음입니다' 1편과 제품 인쇄 광고 시리즈 '대한민국에 딱 맞다' 5편의 광고로 이번 상을 수상했다.

기업 PR광고에서는 1947년에 설립 돼 국내 농기계 업계로는 최초로 경운기, 트랙터, 티어(TIER4) 엔진 등을 개발하며 농업 기계화를 주도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제품 광고에서는 고객과 농업에 대한 이해로 제품별 특징과 장점이 국내 농업 환경에 최적화됐음을 설명하고 있다.


설동욱 대동공업 마케팅팀장은 “대동공업만의 기업 비전과 철학으로 국내 농업 현황에 맞는 혁신적인 농기계를 개발 보급하며 시장을 리딩하겠다는 메시지가 고객과 심사위원들에게 잘 전달 되 수상을 하게 됐다”며 “다양하고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한국기자협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광고총연합회 등 23개 기관단체가 후원하며 3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