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크레용팝 패밀리의 캐럴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크레용팝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1일 크레용팝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레용팝, 케이머치(K-MUCH), 단발머리, 짠짠 멤버들이 크리스마스 트리와 풍선,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세트장에서 가족적이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크롬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가수가 참여한 캐럴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에는 크레용팝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꾸리스마스'를 선보인바 있다.
이번 앨범에는 '내 머리가 나빠서', '터치 러브(Touch Love)' 등 여러 히트 OST의 작사가로 잘 알려져 있고, 최근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필 소 굿(Feel So good)', '헬로우(Hello)' 등을 프로듀싱했던 은종태가 작사·작곡했다.
여기에 김연우, 노을, 빅마마, 요조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17Holic이 은종태와 함께 작사에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러브 크리스마스'의 음원은 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