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는 순천만정원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설문조사를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관람객 만족도 설문조사는 순천만정원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매표소 및 안내 직원 등의 운영요원의 친절도와 주차장, 관람차, 한방체험센터와 식물공장 등 시설 전반에 관한 이용 만족도를 평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문에서는 겨울철에 부족한 볼거리나 체험거리도 발굴할 예정이며, 순천만정원 동, 서문 광장과 한방체험관 등에서 실시되며 순천만 정원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다.
설문조사 결과는 순천만정원의 경영 개선과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되고, 연차별 계획 수립 및 서비스의 미진한 부분 보완 등의 기초로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로 관람객과 소통하고 관람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관람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이고 다시 찾고 싶은 순천만정원을 만드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며 "또한 처음으로 운영되는 겨울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BYELINE>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