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승기, 해품달 작가 신작 '킬미힐미' 男 주인공 유력…"최종조율 중"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승기, 해품달 작가 신작 '킬미힐미' 男 주인공 유력…"최종조율 중"  이승기 [사진=아시아경제 DB]
AD



이승기, 해품달 작가 신작 '킬미힐미' 男 주인공 유력…"최종조율 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드라마 '킬미힐미'의 유력한 남자 주인공 후보로 떠올랐다.


18일 오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출연 확정은 아니지만 이승기가 '킬미, 힐미' 출연을 앞두고 최종 조율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MBC 새 월화드라마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의 사랑을 그린다.


특히 이번 작품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진수완 작가와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을 연출한 김진만PD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킬미힐미'는 중국 드라마 제작사 화책미디어그룹과 한국의 팬 엔터테인먼트가 150억원을 투입해 공동제작하는 대작이다


'킬미힐미'는 '미스터 백' 후속으로, 내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힐미, 재밌겠다", "킬미힐미, 괜사랑 비슷한 느낌이", "킬미힐미, 재밌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