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돼지고기의 유혹, 단돈 만원에 단돈 만원에 냉면·밥 서비스 "침 꼴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돼지고기의 유혹, 단돈 만원에 단돈 만원에 냉면·밥 서비스 "침 꼴깍" 생생정보통 돼지고기 [사진=KBS2 생생정보통 방송캡처]
AD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돼지고기의 유혹, 단돈 만원에 냉면·밥 서비스 "침 꼴깍"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생생정보통'에서 단돈 만 원에 무한리필로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파격적 맛집이 소개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의 '줄을 서시오' 코너에서는 30~40분가량 줄을 서서 먹는 대박 고깃집이 공개됐다.

푸짐한 고기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을 수 있음에도 1인당 가격은 단돈 10,000원 밖에 안된다.


특히 삼겹살, 갈매기살, 목살, 양념고기(앞다리살+목살)의 네 가지 돼지고기 부위를 식성과 기호에 따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다. 저렴한 고기에 냉면, 밥은 무조건 서비스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담백하고 고소하고 냄새도 안 나고 육질도 너무 좋다", "저렴하다"라며 호평했다. 해당 식당은 외국산이지만 부드러운 암퇘지만을 고집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